경영자로 나오는 여주라서 전투씬이 부족하고 대신 남주 쪽에서 전투씬이 채워집니다. 기존 던전물과는 다른 힐링물에 더 가깝긴 합니다. 과거에 인연이 있던 여주와 남주는 동창으로 자연스럽게 오해물도 들어가고 착각물 요소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주요 스토리는 둘의 성장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주와 남주의 로맨스는 90화에서 시작되며 305화가 완결입니다.

 

 

[클래스 : 호텔 경영자(히든)로 각성했습니다!]

맥x모x골x 커피가 포션이 되고, 하루 묵기만 하면 체력이 회복되는 수상한 호텔. 이곳의 경영자로 각성해버렸다!

 

손님은 모두 헌터, 호텔은 던전 한복판. 영업용 미소만 걸치면 돈이 들어오잖아?!

"어서 오세요, 영춘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카오페이지 던전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만화 지징구 원작 이그나르

 

 

던전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웹소설

던전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웹툰

 

 

 

 

퇴사 후 욜로를 꿈꾸며 한적한 곳에서 카페를 하려고 했다. 그런데 카페가 아닌…… 호텔 경영자로 각성했다?

 

[클래스 : 호텔 경영자(히든)로 각성했습니다!]

[스킬 : 하우스 키핑(C)을 획득했습니다.]

 

게다가 이 호텔에 오는 손님들 전부 헌터다.

헌터들이 와서 자꾸만 나에게 돈을 주고 간다. 한가롭기 그지없는 주제에 돈은 자꾸만 벌리는, 이 이상하고 아름다운 던전 호텔 경영자 노릇에도 점점 익숙해갈 즈음—

 

“어서 오세요, 영춘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가 환한 미소로 고개를 든 순간이었다. 나는 그가 누구인지 알아채고 그대로 굳어버렸다. 그는 이곳에 있어서는 안 되는 사람이었다. 한우현. 대한민국 1위 랭커인 한우현마저도 우리 호텔 손님으로 왔다.

 

 

*** 던전 안에서 보라색 간판을 보면 그 안으로 재빠르게 뛰어 들어가라. 던전에 지친 헌터들이여, 그곳이 당신을 위한 안식이 되어주리라.

 

 

#여주현판 #능력여주 #헌터물 #힐링물 #짝사랑남 #힘숨찐 #무심여주 #약착각계 #오해물

 

 

 

 

 

 

여주 이정효

대재앙 때 어머니를 잃고 몇 없는 초기 S급 헌터였던 아버지를 던전에서 잃은 정효는 던전을 싫어합니다. 20살이 될 때까지 아버지의 동료인 한운 길드장의 댁에서 지내게 됩니다. 그 후 직장에서 나와 아버지의 꿈이었던 '바닷사가 보이는 한적한 곳에서 카페 차리기'를 실현하기 위해 시골 마을에 내려갔는데 그 곳에서 히든클래스인 '호텔경영자'로 각성 하게 됩니다.

 

 

남주 한우현

17살에 S급 헌터로 각성했고 던전브레이크로 부모님을 모두 잃은 그는 친접집에 얹혀 살았습니다. 계약금에 눈이 먼 고모부네 일가족은 성인이 되어서야 들어갈 던전에 보내버립니다. 그렇게 학급 친구들의 응원을 받으며 던전으로 들어가는 날 그 속에서 여주만이 그에게 죽지말라며 진심 어린 당부를 합니다. 그 당부는 그의 마음속에 박혀 위험한 던전을 끝까지 살고 싶게 한 원동력이 되어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