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 햄스터 빌리지


자그마한 섬에서 농장이

 열리게 되면서 시작하는 

게임이며 일반적인 

방치형 게임이죠


햄스터 마을을 넓히면서 

키우는 게임이며 현질은 필요없고 

광고 시청하면서 돈과 하트를

 받을 수 있네요


 

 

 

 

농장, 카페, 벌목장, 도서관, 목욕탕

우체국, 여관, 시장, 공원, 꽃집

이발소, 털실공작소 등등

 

마을을 넓힐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여관까지 열었네요.

 

 

 

 

 

햄스터는 직업이 있는 햄스터가 있고

직업이 없는 햄스터가

있는데 하트로 소환이 가능하네요.

 

 

 

목욕탕입니다.

목욕을 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털실 공작소!

 

 

카페

 

음료를 만들고 있는

햄스터의 모습

 

여관

 

청소를 하고 있는 햄스터

 

 

 

 

그 외에 코스튬을 입은

햄스터는 보석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보석으로 구매한 만큼

보석과 하트생산량의

퍼센트를 향상시켜 줍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비슬라임 랜덤박스  (0) 2022.04.0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