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캐릭 만렙이 되었네요.

첨에 데빌헌터하다가

캐릭터는 괜찮은데

제가 스킬쓰는게 

재미가 없어져서


인파이터로 다시 키워서

오래 걸렸네요.




와... 첨 캐릭터 선택이

참 중요한 거 같아요.



그 긴 스토리와 퀘스트를

또 하려니...정말.. 지겹....









슈사이어까지 스토리를 마치고

카오스던전을 한 번 돌고

섬의 마음도 하려고

포모나섬부터 시작합니다.








포모나섬은 루테란 동부 위쪽에

있습니다.


포모나섬의 섬의 마음은 정말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솔직히 섬의 마음만 얻으면 좋겠으나

이 섬에도 있더라구요.


모코코가....


아... 그렇구나..

모아야 되는구나


섬의 마음 모으는 겸 같이 해보자 싶어서

 했어요.






포모나섬의 모코코는 5개나 있더라구요~


나무 뒤에 2개 12방향으로 1개


섬 출구쪽으로 비밀길로 가시면

2개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